I also noticed that Liszt liked the high register sound which is stunningly beautiful. By the way, I was expecting for the same phenomenon at the low register and more darker color to get some contrast... Anyway, my ears were happy.
와, 새롭게 이 곡의 아름다움을 보았습니다. (들었습니다) 저에게 있어서는 최고급의 피아노 콘체르토들 중의 하나라고 생각이 됩니다. 과잉된 부분이 없고 모든 것은 있어야 할 곳에 있습니다. 솔리스트와 오케스트라에게 중심 역할을 시시각각 부여한 리스트의 작곡능력이 정말 존경스럽습니다. 그리고 리스트는 음표를 음으로 생각하고 음색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. 연결되는 각 악장은 음악의 텍스추어의 변화로 전개됩니다. 우리는 쉽게 그의 오케스트라 편곡에 대한 연구를 찾아 볼 수 있습니다. 리스트는 아주 고음역에 있는 피아노 소리를 좋아한 듯 싶은데 아주 아름답게 들립니다. 약간은 아주 낮은 음역의 좀 더 어두운 색깔과의 대비를 기대하긴 했지만... 어쨌든 귀가 즐거워 지는 음악입니다.
.
.
.
.
#piano
#contemporary
#classical
#musique
#contemporaine
#mixte
#composition
Aucun commentaire:
Enregistrer un commentaire
Remarque : Seul un membre de ce blog est autorisé à enregistrer un commentaire.